• Daum
  • |
  • 카페
  • |
  • 메일
  • |
  • |
  • 카페앱 설치
 
 
 
카페 게시글
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.
수정
Some Might Say 라디오헤드 인터뷰 - 조나단 로스 쇼(톰 & 조니)
Estelle 추천 0 조회 1,144 10.12.02 01:45 댓글 11
게시글 본문내용
 
다음검색
댓글
  • 첫댓글 10.12.02 05:36

    ㅋㅋㅋ 머리스타일ㅠ 몇시간이라니 농담인거지 톰.. 조니의 스타일에 대해 칭찬하자 아주 빠른속도로 나오는 땡큐ㅋㅋ / 키드에이는 제가 라됴헤드앨범중 두번째로 좋아하는 앨범인데 저도 처음엔 좀 적응 못했슈 스무번까진 아니고 한 열번은 들었나봐요 / 마지막에 미쿡그룹앨범 주니까 보고 옆에 놔두고 안가져가는 톰과 끝까지 손에 가지고 있다 가져가는 조니ㅋㅋㅋㅋ 그나저나 후스톨마이베이비 라니....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/ 조니 그린우드!!!!! ♡ =ㅜ=

    능력자시군요 이시간에 낄낄 웃어가며 잘봤어요 : )

  • 10.12.02 12:15

    ㅋㅋㅋ오재밌네요 오아시스도좋아하지만 라디오헤드도 굉장히팬인데..
    이런자료 또있나요?ㅜㅜ 가끔씩이라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할거예요..
    오아시스 인터뷰자료는 번역된게 많은데 라디오헤드는 좀 거의없더라구요 ㅜㅜ
    근데..ㅋㅋㅋ 스타일리스트도 있다는 말은 농담인가요 진담인가요 ㅋㅋㅋㅋㅋ
    이런 모습처음봐서 뭔가 웃기네요 흐뭇하다고해야되나

  • 10.12.02 13:37

   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자주 올려주세요^.^

  • 10.12.02 15:24

    우리는 축구같은 데는 한 번도 안나와요. 재밌는 데는 하나도 안나와요.
    ㅋㅋㅋㅋㅋㅋ 억울했구나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10.12.02 16:16

    좋은 자료네요!!! ㅋㅋㅋ 호..혹시 괜찮으시다면..
    번역해놓으신 거 영상에 자막으로 입히는 작업해도 될까요?
    영상이랑 자막 합치면 보기 더 좋을거 같은데..<< 수줍수줍

  • 10.12.02 16:20

    와아아 +_+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죠! 전 그런거 할줄 몰라서요 ㅠㅠㅠ

  • 10.12.02 16:50

    와ㅋㅋ밑에 번역글이랑 영상이랑 같이보느라 힘들었는데ㅜㅜ감사합니당

  • 10.12.03 16:57

    그럼 자막작업해서 Estelle님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
   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  • 10.12.03 20:11

    cassiegray@naver.com 으로 보내주셔요! 정말 아름다우세요 ㅠㅠ 근데 막 중간에 한두마디쯤 짤라먹은 부분 잇을지도 몰라요 ㅋㅋㅋ +_+

  • 10.12.04 20:06

    ssho2913@hanmail.net 여기도 좀 보내주세요 ㅠㅠㅠㅠㅠ

  • 17.12.30 20:28

    나무위키에서 링크 타고 왔는데 막상 후필즈여서 놀랐네요 ㅋㅋ

최신목록
수정
하단 게시글 목록
Some Might Say

자유 게시판

게시글 목록
리스트 번호 제목 글쓴이 작성일 추천 조회